HOME
CONTACT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동부교육청, 인천남부교육청, 인천북부교육청 협력병원
HOME
우리병원소개
성인 클리닉
소아청소년 클리닉
스트레스 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인사말
찾아오시는 길
비급여진료내역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ADHD
틱장애
정서장애
인터넷 게임중독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스트레스 클리닉
닫기

성인 상담실

답변드리겠습니다
✍️ acarus2 📅 2015.10.30 09:54 👁 139
아직 그 때의 상황때문에 아직도 고민이 많으시군요. 사람마다 성격이 다르고 경험이 다르기 때문에 누구에게는 사소한 일이 나에게는 큰 짐으로 느껴지는 상황은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답니다. 무기력감의 원인이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상황이니까 "내가 의지가 약한가? 성격의 문제인가?"하고 나의 단점으로 연관시켜 생각할 수 있지만 그럴 필요가 없어요. 그렇게 따지면 의지가 강하고 성격이 좋은 사람은 행복하고 아무 걱정이 없어야 하거든요.^^ 우선 우울증이 아니라면 좋은 계기가 있을 때 분명 털고 일어나시겠지요? 아마 그런 상황이라면 정신과적 도움은 필요치 않으실 겁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우울증이라면 "좋은 일이 있어도 즐겁지 않고 자신감 저하"가 회복되지 않을 수 있어서 이러한 부분은 정신과적 치료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우울증이 아니라는 사실을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님의 걱정을 하나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번 진료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다음글 답변드리겠습니다
▼ 이전글 좀 봐주세여
목록

💬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