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동부교육청, 인천남부교육청, 인천북부교육청 협력병원
HOME
우리병원소개
성인 클리닉
소아청소년 클리닉
스트레스 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인사말
찾아오시는 길
비급여진료내역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ADHD
틱장애
정서장애
인터넷 게임중독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스트레스 클리닉
닫기

성인 상담실

답변드리겠습니다
✍️ acarus2 📅 2015.10.30 10:03 👁 146
우선 저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떠한 상황인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많이 힘드신가봅니다. 누구라도 막막해지고 지치게 되면 자꾸 모든 것을 내려놓고 편해지고 싶어지게 됩니다. 아마 그런 선택 중 가장 극단적인 것이 자살이 아닐까요? 무슨 일을 해도 무기력해지고 아무런 의욕이 없다는 표현에 정말 많이 지치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힘들기 때문에 차라리 죽는게 낫겠다라는 생각은 진짜 해결책은 아닙니다. 이렇게 힘드니까 어떻게든 이 상황을 해결하고 빨리 행복하고 편안해지고 싶으니 그런 방법을 선택해서 해결하는 것이 정말로 편안해지는 것이겠지요. 하지만 너무 지쳐서 해결할 엄두가 안난다거나 시간이 너무 걸려 막막하게 느껴지는 것 때문에 차라리 '죽는 것이 더 쉬운 방법이겠다'라고 착각이 들 수 있습니다. 절대 자살을 한다고 편안해질 지는 아무도 장담할 수 없습니다. 혼자서 고민하면서 답이 없다고 느껴지신다면 우선적으로 상황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주변 분들에게 도움과 상의를 하시는 것이 우선일 것 같습니다. 괜찮으시다면 병원 진료도 도움이 되실 겁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다음글 문의드려요
▼ 이전글 답변드리겠습니다
목록

💬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