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0살 여자인데 ㅠㅠ 직장인인데
요즘자꾸 집안일이랑 안좋은일이 너무겹쳐서 정신이 피폐?해지고있거든여
괜히 불안하고 그 사춘기떄 겪었던 그런 자살충동이아니라 진ㅉ 죽고싶은..
뭘해도 재미없구요.. 즐겁지않고 진짜하루종일 힘들구여 누굴만나도 사람을만나도 기운이안나고
밥은 잘먹는데 제가 원래 잠이없는데 요즘 부쩍 잠이 엄청늘었고 매일 울고
우울하고.. 불안하고 이것도 진료가 가능한가요 아그리고 밥잘먹다가도 또우울해지면 메스껍고
진짜 너무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