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힘드셨겠습니다. 먼저 정신과 기록은 법적인 명령이 없으면 누구도 확인할 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정신과 치료력이 있다고 해서 입사, 시험, 보험에 차별 받지 않습니다.(정신과 기록에 대한 선입견이지요)
단 입원치료가 요할 만큼 중증 정신질환이라면 다르겠지만 기본적인 외래 치료에서는 걱정하실 이유가 없습니다.
어릴 적 안좋은 기억과 경험들로 힘드셨군요. 나의 현재 상태에 이러한 기억들이 직접적인 원인일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나의 현재 생각의 기준과 판단 기준들은 과거 어떤 경험을 했느냐에 따라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의미에서는 어느정도 영향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이제 성인이시고 긍정적인 경험이 쌓인다면 시간이 흐른 뒤에는 훨씬 지금보다 나아지실 수도
있습니다.^^ 나아질 것이라는 희망을 잃지 마세요.
아마도 기술해 주신 증상들은 단일 진단 보다는 여러 복합진단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방문하셔서 진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우울감과 게임에 대한 몰두, 불면, 불안의 증상은 연관이 있을 것 같습니다.)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건강보험이 적용되기 때문에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액수입니다.
(진료비를 추정해서 말씀드리면 의료광고법 위반이라네요^^;)
또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면 전문적인 상담팀들과 협력하고 있기 때문에 연계해서
치료받으신다면 단일 치료보다도 훨씬 효과가 있으시겠지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