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동부교육청, 인천남부교육청, 인천북부교육청 협력병원
HOME
우리병원소개
성인 클리닉
소아청소년 클리닉
스트레스 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인사말
찾아오시는 길
비급여진료내역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ADHD
틱장애
정서장애
인터넷 게임중독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스트레스 클리닉
닫기

커뮤니티

커뮤니티
  • 성인 상담실
  • 소아청소년 상담실
  • 공지사항

성인 상담실

성인 상담실

병원에갈정도인제
✍️ DE 📅 2014.12.03 02:12 👁 373
제가 지금 26살입니다. 근데 초등학교 5학년떄 뒷정수리를 집에서 혼자계속뽑아서 크게 땜빵이생긴적이있어요. 커서도 가끔씩 그러곤했는데 그때마다 땜빵생겼을때 생각하면서 참았어요. 근데 이번에 다시 또이런증상이왓는데 가르마 타는부분마다 다 뽑아버려서.. 더이상 탈가르마가 없어요.. 딱봣을때 아 탈모다 정도는아니지만 머리가 많이 비었네..라는느낌이 오기시작했어요.. 이게 발모벽이라던데.. 맞는지..... 이거 치료받고싶은데.. 치료비용궁금해요.. 초기상담비용이랑요.. 진료기록에 남는지도..취업할때 정신과진료기록이 있으면안된다해서요.. 어릴적부터 아빠가 알콜중독이셔서 욕설엄청하셨고 죽이겟다고 위협을 많이하셨어요. 엄마는 항상위축되있고, 저는 항상 울었떤기억만나요. 커서 우울증에 걸려서 21살때 잠깐 한달정도? 약먹엇었어요. 그리고 잠잘때 불다끄면잠을못자요. 무서워서 게임중독이라 게임도 엄청하구요.. 이게 다 연관성이 있는건지 궁금해요.. 더심해지기싫어요..
▲ 다음글 답변드리겠습니다.
▼ 이전글 답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