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니 일로 많이 걱정되시나봐요. 죄송하지만 저희 병원에서는 의료보험외 진료를 하지 않습니다.
전국민 건강 보험이 강제 보험이라 보험외 진료를 하면 불법진료로 규정하고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분노 조절과 공황장애에 대하여 약물치료와 상담치료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직접 언니분의 증상을 진료하여야 정확한 치료 계획을 말씀드릴 수 있기 때문에
불편하지 않으시면 진료를 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