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오랜 기간동안 '내가 치료를 받아야 하는지 그렇지 않은지....'고민하셨다니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우리는 누구라도 살면서 행복하고 안정된 기분은 잠시이고 언제나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지요.
단기적으로는 자해라는 방법으로 내 스트레스를 조절하는 것이 큰 문제가 아니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는 내가 스스로를 소중히 다뤄주지 않는다라는 마음이 지속될 때 나는 결코
편안해지거나 행복해질 수 없기 때문에 꼭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를 건강하게 조절하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그에 대해 같이 상의할 수도 있습니다.
꼭 진료를 받으시길 권유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