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에 갑자기 지인을 잃으셨군요. 많이 힘드시겠어요...특히나 상황이나 돌아가신 방법 등이 님에게
무척 많은 생각이 들게 되실 것 같습니다.
누구나 친한 사람을 준비없이 잃게 되면 힘들어지는 것이 당연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먼저 보낸 분에 대한 여러가지 감정과 기억을 떠올리며 애도의 기간을 갖게 되죠.
하지만 이러한 감정들이 너무 지나치거나 오래 지속되시면 우울증의 위험도 높아지지요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