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질문올렷었는데요 계속심히고민즁인데요 ... 정말 막 심하게매순간무기력하거나 매일울고지내는것도아닌데요 저번에올린거처럼 미래를준비함에무기력하고 아무것도안하는게 오래된거뿐인데 제스스로여기서벗어나진못할것같구 그냥 졸업은다가오고 폐인처럼살까바 도움을받아볼까란 생각이잇던건데... 이런사소한문제로 병원 을가바두되요? 아님 다그러고사니까 그냥 잇다보면 없어질까요..? 추천좀해주세요 제스스론 변화하기힘들것도같아서요 버텨보까요? 병원을가보까요 아님 상담? ㅠ 죄송해요 결정장애가좀잇어서 누가안정해줌 혼자결정을잘못해서여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