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동부교육청, 인천남부교육청, 인천북부교육청 협력병원
HOME
우리병원소개
성인 클리닉
소아청소년 클리닉
스트레스 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인사말
찾아오시는 길
비급여진료내역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ADHD
틱장애
정서장애
인터넷 게임중독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스트레스 클리닉
닫기

커뮤니티

커뮤니티
  • 성인 상담실
  • 소아청소년 상담실
  • 공지사항

성인 상담실

성인 상담실

답변드리겠습니다
✍️ acarus2 📅 2015.10.21 11:43 👁 143
우선 저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장모님이 많이 상심하신 상태시군요. 그래도 사위께서 이렇게 신경을 써주시니 많이 힘이 되실 것 같습니다. 사별 혹은 이별로 인한 우울감은 누구라도 경험할 수 있는 지극히 정상적인 감정반응입니다. 오히려 이런 힘든 상황인데도 아무렇지 않게 행동하신다면 더 비정상적인 반응이실거구요 하지만 너무 심하게 슬퍼하신다던가 아니면 기간이 오래 지났는데도 슬픔에 빠져계신다면 이는 도움이 필요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가족들(감정을 믿고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들)과 시간을 같이 보내시면서 힘든 감정에 대해 많이 나누시는 걸 권유드립니다. 감정적인 치유는 털어놓고 이해받는 과정이 필수적입니다. 그럼에도 힘들어하시면 진료도 도움이 되실 겁니다. 상태에 따라 약물치료 혹은 상담치료 하실 수 있으며 병행도 가능하시구요. 검사 필요 여부 및 약물 치료 여부 등은 우선적으로 장모님의 상태를 진료 후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다음글 상담문의..
▼ 이전글 치료 상담 문의 드립니다.

💬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