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폐쇄공포증으로 고통을 받고 계신가봐요.
아시다시피 엘리베이터, 터널, 비행기, MRI촬영시 등 답답한 공간에 들어갔을 때
불안반응이 폭발적으로 느껴지는 병이지요.
이러한 증상으로 고생하신 기간이나 정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불안해소를 위한
긴장 이완과 생각바꾸기등을 연습하여 차츰 점진적으로 협소한 공간의 적응을
도와드리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또 필요하면 약물 처방과 병행하면 어렵지
않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