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간단히 말씀해 주신 증상으로는 공황장애나 홧병이 아닐까 걱정이되는데요
기타 건강상태라던가 연령이라던가 스트레스 정도등을 정확하게 파악해야하기 때문에
우선은 원장님과 정확한 진료 후에 진단가능 할 것 같습니다.
진료비용은 부담되는 비용은 아니실 겁니다. 법적으로 진료 비용이나 치료 비용이
공개적으로 고시되지 않게 되어 있어서 정확히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건강보험이 적용이 되므로 큰 부담없이 진료받을 수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