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동부교육청, 인천남부교육청, 인천북부교육청 협력병원
HOME
우리병원소개
성인 클리닉
소아청소년 클리닉
스트레스 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인사말
찾아오시는 길
비급여진료내역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ADHD
틱장애
정서장애
인터넷 게임중독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스트레스 클리닉
닫기

성인 상담실

초진 문의 드려요!
✍️ 이재윤 📅 2021.08.25 11:54 👁 275

문의란을 살펴보니 예약없이 가도 된다고 하시던데 19세(만 17세)도 당일 접수해서 진료 받으면 될까요?? 그리고 보호자(21세) 가 따라가긴 하는데 부모님 동의서나 서류를 챙겨가야 할까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다음글 초진은 예약 없이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요?
▼ 이전글 몸에 에너지가 너무 없어요
목록

💬 댓글 (1)

관리자 2021.08.25 13:07
저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청소년이어도 당일 진료 가능합니다. 보호자분이 당연히 가족이시겠지만 청소년의 법적 1차 보호자는 부모님이시기 때문에
부모님 중 한 분과 같이 오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치료적으로도 가족들이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부분중에도 부모님의
역활이 크기도 하구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