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동부교육청, 인천남부교육청, 인천북부교육청 협력병원
HOME
우리병원소개
성인 클리닉
소아청소년 클리닉
스트레스 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인사말
찾아오시는 길
비급여진료내역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ADHD
틱장애
정서장애
인터넷 게임중독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스트레스 클리닉
닫기

성인 상담실

누구보다 너무 힘이듭니다
✍️ ... 📅 2018.01.01 22:22 👁 296
전화상담,방문상담으로도 전혀 제 우울감과 스트레스가 해소가 되지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자살충동이 들정도로 극심해지고있습니다. 과거에 정상적인 생활이 현재는 전혀 찾아볼수없을정도로 자고 먹는것에도 큰 불편함을 겪고있습니다. 정말 깊은 고민끝에 정신의학과치료를 받기로 결심했는데 병원선택에 있어서도 많은 고민이 듭니다.. 2~3분동안의 짧은 진료가 아니라 정말 힘들어하는 환자의 얘기를 시간에 구애받지않고 끝까지 들어주고 같이 힘들어해주는 진료를 받고싶은데 그런면에서 믿고 진료를 보러가도될지 궁금합니다..
▲ 다음글 답변드리겠습니다.
▼ 이전글 안녕하세요
목록

💬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