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동부교육청, 인천남부교육청, 인천북부교육청 협력병원
HOME
우리병원소개
성인 클리닉
소아청소년 클리닉
스트레스 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인사말
찾아오시는 길
비급여진료내역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ADHD
틱장애
정서장애
인터넷 게임중독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스트레스 클리닉
닫기

성인 상담실

약 술 상호작용
✍️ 힘내자 📅 2017.10.07 14:05 👁 104
강박증약물(항우울제,항불안제,졸음이 오는 약이 따로 있었는지 잘모르겠구요) 복용 후 1~2시간 뒤 술을 마셨습니다. 혹시 약 과 술 상호작용으로 이상한 사람으로 (폭력적으로 ) 되는건 아니겠지요.. 평소 사람을 해치지는 않았을까 강박증사고로 힘들었는데요.. 약 복용 후 술을 마셔서 기억이 나지 않는 상황이 오니.. 더더욱 이런저런 생각이 들어서 힘드네요..지금은 상황이 생겨서 병원을 다니고 있지 않습니다.. 그 당시 선생님께서는 술을 먹어두 된다는 말씀을 하셨지만.. 제 선택이 잘못되었지만요..
▲ 다음글 답변드리겠습니다.^^
▼ 이전글 답변드리겠습니다.
목록

💬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