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동부교육청, 인천남부교육청, 인천북부교육청 협력병원
HOME
우리병원소개
성인 클리닉
소아청소년 클리닉
스트레스 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인사말
찾아오시는 길
비급여진료내역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ADHD
틱장애
정서장애
인터넷 게임중독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스트레스 클리닉
닫기

성인 상담실

5시반이후에는 재진밖에안되는거 미리알려주셨으면좋겠네요
✍️ ㅇㅇ 📅 2017.09.06 07:34 👁 230
어제 5시반쯤 미리전화해보고 갔는데 전화할당시엔 초진이나재진에대한얘기가 없었는데 택시타고 부랴부랴갔더니 재진밖에안된다고했네요 미리 전화할때 말해주던가 홈페이지나 네이버 홍보블로그에라도 써주시던가 했으면좋겠네요? 헛수고하는일없이요;; 마음치료받으러갔다가 더 병나서온거같아요
▲ 다음글 답변드리겠습니다.
▼ 이전글 답변드리겠습니다.
목록

💬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