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님께서 적어주신 내용을 보면 사람들 사이에서 무언가 자신감이 없거나 스스로를 비하하는 것 때문에
힘드신 걸로 이해가 됩니다. 사람은 누구나 그럴 수 있지요^^ 다른 사람들과 있을 때 그런 불편감이 없다면
오히려 해가 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님께서 적어주신 내용만으로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불안인지 혹은 그런 불안이지만 정도가 심한 건지
아니면 특정 상황에서만 불편감을 겪는 지를 알기에는 부족하다고 생각됩니다. 불편하지 않다면
내원하셔서 직접 진료를 보면서 자세한 부분을 상의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