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동부교육청, 인천남부교육청, 인천북부교육청 협력병원
HOME
우리병원소개
성인 클리닉
소아청소년 클리닉
스트레스 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인사말
찾아오시는 길
비급여진료내역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ADHD
틱장애
정서장애
인터넷 게임중독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스트레스 클리닉
닫기

성인 상담실

답변드리겠습니다.
✍️ acarus2 📅 2017.03.02 10:40 👁 122
저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님의 상태로 인해 심려가 많을 실 것 같습니다. 특히나 3번의 수술과 폐경과 같은 신체적 자신감이 떨어질 수 있는 상황과 적어주신 마음 상태로 미루어 보면 우울증이 있으실까 염려되네요. 하지만 전에 비해 많이 나아졌다고 해도 "정신과가면 미친 사람 취급을 받는다."라는 인식이 남아있는 것도 현실입니다. 우울증이란 것이 본인 스스로 인식하시기도 힘들고 또 남들 시선도 당연히 걱정되시지만 대부분의 경우 직접 방문하셔서 증상의 호전을 경험하시면서 이러한 인식의 변화도 같이 경험하시게 되죠. 시간을 두고 조급하지 않게 충분한 설득과 안심시키기가 필요한 상황일 것 같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다음글 문의드립니다.
▼ 이전글 문의드립니다.
목록

💬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