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동부교육청, 인천남부교육청, 인천북부교육청 협력병원
HOME
우리병원소개
성인 클리닉
소아청소년 클리닉
스트레스 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인사말
찾아오시는 길
비급여진료내역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ADHD
틱장애
정서장애
인터넷 게임중독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스트레스 클리닉
닫기

성인 상담실

답변드리겠습니다.^^
✍️ acarus2 📅 2015.02.09 09:04 👁 210
우선 저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물론입니다. 강박증 약물치료 가능하세요. 강박증 자체가 주로 청소년시기에 많이 발병하고 재발과 만성화하는 특성이 있어 꼭 치료받기를 권유드립니다. 게다가 악화와 호전을 반복하면서 악화되는 양상이라 치료에 대한 동기가 생기기 쉽지 않으므로 주의깊은 관리가 요하는 질환입니다. 아직 청소년이시군요. 처음에는 보호자분과 같이 오시는 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내가 안식하지 못하는 원인적인 스트레스나 주변 여건에 대해 다른 시각으로 설명해주실 수 있거든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다음글 성인ADHD 문의해요
▼ 이전글 청소년 정신과진료가능한가요??
목록

💬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