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동부교육청, 인천남부교육청, 인천북부교육청 협력병원
HOME
우리병원소개
성인 클리닉
소아청소년 클리닉
스트레스 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인사말
찾아오시는 길
비급여진료내역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ADHD
틱장애
정서장애
인터넷 게임중독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스트레스 클리닉
닫기

성인 상담실

진료받은 환자인데요
✍️ 김동현 📅 2014.04.03 12:12 👁 482
4월 1 일 날 김성준 선생님 꼐 진료받은 김동현이라고 합니다 선생님꼐서 학교상담 교실에서 검사할수있으면 결과나오면 병원에 달라고 하셨어요 학교 에서 따로 검사는 안돼고요 학교에서 1주일에 한번 상담 을받았는데 청소년 지원센터에서 몇개 검사받은게 있었습니다 고3봄개학전에요 그거 말씀드리면 되는건지요? 참고로 4월5일 9시 반까지 가기로 예약을 했고요 안돼면 병원 옆에 심리 센터에서 검사하자 하셨고요
▲ 다음글 답변드리겠습니다.
▼ 이전글 답변드리겠습니다
목록

💬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